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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RK PROCESS
브랜드 프로젝트 작업에서 Brand Communicator와 Creative Director의 역할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들이 없는 프로젝트는 시작과 동시에 흔들리고 제대로된 끝맺음을 기대할 수
없습니다. 그렇기에 프로젝트를 의뢰하는 그순간부터 디자인울프의 경험 많은 Creative
Director와 Brand Communicator들은 성공적인 브랜드의 런칭을 위해 고객사와 함께
기획단계부터 체계적인 협업 관리를 하게 됩니다.

Request Project
고객사의 프로젝트 의뢰가 들어오면

Meeting
자유롭고 편안한 사전미팅으로 고객사와 충분한 소통을 통해 제품 및 브랜드 현황을 파악합니다.

Contract
프로젝트에 맞는 최 적의 팀구성과 효율적 업무시스템으로 가성비, 가심비 높은 견적임을 자신합니다.

Research
프로젝트 리서치 (경쟁사.국내외 온오프라인 분석 및 현황 조사)
프로젝트 착수에 들어가면 Creative Director와 Brand Communicator들의 본격적인 활동이 시작됩니다. 고객사와의 충분한 대화를
통해 브랜드를 면밀히 진단하여 브랜드가 지닌 강점, 타깃, 마켓 등을 심도있게 연구합니다. 이 과정은 다양한 아이디어의 씨앗들이
마지막에 화려하게 꽃피울 수 있도록 좋은 토양을 위한 기초를 다지기 위함입니다.

Team Build
Creative Director는 브랜드 경쟁력과 오리지널리티를 표현할 수 있는 프로젝트에 적합한 최적의 디자이너들로 팀을 구성합니다.

Draft Design Works
conceptual 시안, 그래픽 요소 개발
충분한 커뮤니케이션으로 설정한 브랜드 컨셉을 가지고 일관성있는 가이드라인을 제시하고 각 분야의 디자이너들이
비쥬얼라이징합니다.

Review
후보시안 1차 브리핑 및 보완 조율
독창적 브랜드의 가치를 실현하여 다양한 작업물을 그룹핑하여 후보안을 준비합니다. 고객사와의 1차 브리핑 회의를 통해 소비자를
매료시킬 브랜드의 차별성과 선호도가 높은 디자인을 검증합니다.

Presentation
최종안 브리핑 회의
선정된 후보시안을 중심으로 적용사례 아트워크을 제시하고 디렉팅을 제안을 합니다

Launch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런칭
디자인의 실제 실행 및 성공적인 런칭을 위해 디자인울프의 Creative Director와 Brand Communicator, Designer 들은 고객사와
마무리 단계까지 책임 협업을 수행합니다.

Maintain
프로젝트의 지속적인 관리 및 보완 진행
브랜드의 유효기간은 특정할 수 없으나 마켓 트렌드, 소비자의 니즈에 능동적이고 민첩하게 대응하여 변화가 필요합니다.
디자인울프는 귀사의 브랜드 자산 구축에 그치지 않고 브랜드의 지속적인 성장과 관리까지 함께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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