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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RK PROCESS

브랜드 프로젝트 작업에서 Brand Communicator와 Creative Director의 역할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들이 없는 프로젝트는 시작과 동시에 흔들리고 제대로된 끝맺음을 기대할 수
없습니다. 그렇기에 프로젝트를 의뢰하는 그순간부터 디자인울프의 경험 많은 Creative
Director와 Brand Communicator들은 성공적인 브랜드의 런칭을 위해 고객사와 함께
기획단계부터 체계적인 협업 관리를 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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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quest Project

고객사의 프로젝트 의뢰가 들어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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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eting

자유롭고 편안한 사전미팅으로 고객사와 충분한 소통을 통해 제품 및 브랜드 현황을 파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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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ract

프로젝트에 맞는 최적의 팀구성과 효율적 업무시스템으로 가성비, 가심비 높은 견적임을 자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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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search

프로젝트 리서치 (경쟁사.국내외 온오프라인 분석 및 현황 조사)

프로젝트 착수에 들어가면 Creative Director와 Brand Communicator들의 본격적인 활동이 시작됩니다. 고객사와의 충분한 대화를
통해 브랜드를 면밀히 진단하여 브랜드가 지닌 강점, 타깃, 마켓 등을 심도있게 연구합니다. 이 과정은 다양한 아이디어의 씨앗들이
마지막에 화려하게 꽃피울 수 있도록 좋은 토양을 위한 기초를 다지기 위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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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am Build

Creative Director는 브랜드 경쟁력과 오리지널리티를 표현할 수 있는 프로젝트에 적합한 최적의 디자이너들로 팀을 구성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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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raft Design Works

conceptual 시안, 그래픽 요소 개발

충분한 커뮤니케이션으로 설정한 브랜드 컨셉을 가지고 일관성있는 가이드라인을 제시하고 각 분야의 디자이너들이
비쥬얼라이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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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view

후보시안 1차 브리핑 및 보완 조율

독창적 브랜드의 가치를 실현하여 다양한 작업물을 그룹핑하여 후보안을 준비합니다. 고객사와의 1차 브리핑 회의를 통해 소비자를
매료시킬 브랜드의 차별성과 선호도가 높은 디자인을 검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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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esentation

최종안 브리핑 회의

선정된 후보시안을 중심으로 적용사례 아트워크을 제시하고 디렉팅을 제안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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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unch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런칭

디자인의 실제 실행 및 성공적인 런칭을 위해 디자인울프의 Creative Director와 Brand Communicator, Designer 들은 고객사와
마무리 단계까지 책임 협업을 수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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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intain

프로젝트의 지속적인 관리 및 보완 진행

브랜드의 유효기간은 특정할 수 없으나 마켓 트렌드, 소비자의 니즈에 능동적이고 민첩하게 대응하여 변화가 필요합니다.
디자인울프는 귀사의 브랜드 자산 구축에 그치지 않고 브랜드의 지속적인 성장과 관리까지 함께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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